top of page
작성자 사진Love Ck

협박 쯔양 협박 의혹’ 가세연 김세의대표 수사 착수

먹방 유튜버 쯔양을 협박하고 돈을 갈취한 혐의를 받는 유튜버 카라큘라가 구속된데 이어 검찰이 가로세로연구소 김세의 대표에 대한 수사에 나섰다. 김세의대표


김세의대표
김세의대표


3일 MBN에 따르면 검찰은 쯔양 측이 협박 강요 및 명예훼손 피해를 받았다고 고통을 호소한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김세의 대표에 대한 수사도 착수했다고 밝혔다. 검찰은 현재 사건을 배당해 고소장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가세연은 지난달 29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쯔양이 전 남자친구 때문에 술집에서 강제로 근무했다는 주장은 허위”라며 “쯔양이 노래방 주점에서 일하면서 웨이터로 일하던 전 남자친구를 손님으로 만난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 가세연은 쯔양이 탈세를 저질렀고 과거 전 남자친구 누나 명의를 빌려 임신 중절 수술을 받았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쯔양은 수원지방검찰청에 협박 강요 및 정보통신망법 위반(허위사실 유포) 등의 혐의로 가세연의 김세의 대표를 고소했다.


쯔양은 지난 1일 유튜브를 통해 가세연이 제기한 해당 의혹에 대해 “전 남자친구의 성폭행으로 불가피하게 수술을 받았다”고 고백하며 명의 도용 사실에 대해서는 자신도 알지 못한다고 밝혔다. 또 유흥업소 근무와 탈세 역시 전 남자친구의 강요에 의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김세의 대표는 “해명이 빈약하다”며 “이번에 제가 무혐의가 드러날 경우 저희는 무조건 쯔양에 대해서 무고죄로 고소를 즉각 진행할 것”이라고 반박했다.



한편, 쯔양과 전 남자친구 간의 과거를 폭로하지 않겠다는 조건으로 쯔양으로부터 5500만 원을 챙긴 혐의(공갈 등)를 받는 #구제역#유튜버 #주작감별사 는 지난달 26일 검찰에 구속됐다. #카라큘라 는 구속된 유튜버 구제역이 #쯔양을협박해 돈을 뜯어내려는 것을 알고도 #방조 한 혐의로 구속됐다.


#강용석 이 하고 있는 #부동산 강의가 실은 처가의 부동산을 비싼 값에 팔기 위한 #사기극 이라고 주장했다.


#장사의신 #맹비판 을 했는데, 의외로 해당 의혹을 거론하는 중 본인 #신원 을 드러내고서 저격을 하는 거의 유일한 #유튜버이 다.


조회수 5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